사회를 뒤 흔드는 패션 광고
1982 년 광고 강국 데이비드 오길비 (David Ogilvy)는“광고는 사회의 관습을 반영하지만 영향을 미치지는 않는다”며 자신이 개척 한 산업에 대한 윤리적 중립성을 가정하면서 썼다.
같은 해, Bruce Weber는 Tom Hintnaus 주연의 Calvin Klein 광고를 촬영하여 광고의 얼굴을 바꾸어 주류 미디어에 익숙하지 않은 동성애를 제시했으며 아마도 전설적인 가부장을 잘못 증명했습니다. 세상은 사물을 본다.
"우리가 대피소를 지나갈 때 버스 옆에있는 거의 모든 사람이 머리를 움직여 이미지를 더 잘 보았습니다. 기본적으로 청중의 목 아래로 사람의 신체를 밀어 넣었습니다."라고 예술 및 패션 비평가 인 잉그리드시 치는 그녀는 처음으로 Hintanaus의 섹슈얼리티와 센터가있는 Calvin Klein 광고판을 보았습니다.
이미지는 AIDS 위기의 최고점에서 촬영되었습니다. 동성애는 일반적으로 바람직 함이 아니라 두려움과 관련이 있습니다. Weber의 속옷 광고는 충격적이고 섹시하고 파괴적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사회 규범에 도전하는 새로운 패션 광고 물결을 표시했습니다. 옷을 팔고
환상보다
Dazed의 패션 피처 편집자 인 Emma Hope Allwood는 "사람들은 패션 광고를 경이로운 판타지로 다운 플레이하거나 부정적인면에만 집중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문화적 배경에 대해 언급하고 변화시키는 힘을 가진 이미지입니다." 광고는 열망을 결정 짓는 요소입니다. 그리고 그 틀 내에서 정복 된 집단이 승진 될 때, 사회의 태도에 미칠 수있는 영향은 엄청납니다.